각 카드사 site에서 발급
예) 외환카드 - http://www.yescard.co.kr
에러)
문서 출력중 에러
오류코드 : 1000. - 윈도우(98, XP Home Edition)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 권한을 설정할 수 없으므로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메인PC에서
인쇄해야 합니다.
- 윈도우(Widnows 2000, XP, Professional, NT) 사용하는 경우
1.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메인 PC에서
a. "내컴퓨터>도구>폴더옵션>보기탭" 메뉴에서 (XP Professional만 해당)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 권한을 지정(권장)"의 설정 해제
b. 보안탭을 선택하여 그룹 또는 사용자이름 "eyeryone"에 대해
모든 프린터 권한(인쇄, 프린터관리, 문서관리)을 허용 체크
c. 보안탭을 선택하여 everyone에 대해 모든 프린터 권한을 설정
2. 인쇄할 로컬PC에서도 1번의 a,b,c를 동일하게 실행합니다.
학인서 발급 FAQ 참고
고객상담센터 : 1588-3200
---------------------
해결책)
a.
바탕화면에서
내 컴퓨터 -> 윗 메뉴에 있는 도구
-> 폴더 옵션 -> 보기
->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 권한을 지정(권장)
-> uncheck함
b.
시작 -> 설정 -> 프린터 및 팩스
-> printhouse의 Snake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공유
-> 보안
-> 그룹 또는 사용자 이름 -> Everyone
Everyone의 사용권한 ->
------------------------------------
다른 에러들에 대한 해결책)
1000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윈도우(Windows 2000, NT)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메인PC에서 제어판>프린터[및 팩스]에서 해당 프린터의 속성(등록정보)을 클릭, 보안탭을 선택하여 그룹 또는 사용자이름"everyoun"에
대해 모든 프린터 권한(인쇄, 프린터관리, 문서관리)을 허용 체크
인쇄할 로컬PC에서도 동일하게 실행합니다.
윈도우 XP Professional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메인PC에서 "내컴퓨터>도구>폴더옵션>보기탭"메뉴에서 "모든 사용자에게 동일한 폴더 공유 권한을 지정(권장)"의 설정 해제, 제어판>프린터[및 팩스]에서 해당 프린터의 속성(등록정보)을 클릭, 보안탭을 선택하여 그룹 또는 사용자이름 " everyone"에 대해 모든 프린터 권한(인쇄, 프린터관리, 문서관리)을 허용 체크
인쇄할 로컬PC에서도 동일하게 실행합니다.
4097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발급문서확인 창이 열려있거나 문서출력 중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는데 다시 문
서출력을 시도를 했습니다.
발급문서확인 창이 열려있으면 이 창을 닫으시고, 문서출력 중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다면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모두 닫고 새로 열어서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윈98의 경우 Ctrl + Alt + Del을 눌러서 오류가 발생한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강제로 닫아야 합니다.
윈2000, XP의 경우 작업관리자에서 메모리를 많이 점유하고 있는 IEXPLPRE.EXE
제거해야 합니다.
5000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소득공제출력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보안보듈이 제대로 적용이 안되었을 경우 출
력할때 5000번 에러가 발생합니다.
우선 PC를 재 부트해보시고 문선출력을 시도해도 여전히 5000번 에러가 발생하면 다음 절차에 따라서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닫습니다.
2.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로 이동하여 YES CARD PrintManager 제거/삭제중 에러가 나는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어가 아직 열려 있는 것이므로 창을 닫습니다. 그래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그냥 무시하고 진행합니다.
3. PC 를 끄고 다시 시작합니다. (가장 중요)
4.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열고 "소극공제조회 " 로 이동하여 '문서출력' 이미지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6001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발급문서에 포함되는 이미지들(직인, 복사방지마크, 위변조방지마크)등의 이미지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인쇄작업이 시작될 때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재시도하면 이미지가 제대로 다운로드받아져서 인쇄가 됩니다.
3005번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프린터와 PC 의 연결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제어판->프린터[및 팩스]" 로 이동
해서 인쇄할 프린터의 속성(등록정보)로 가서 시험 인쇄 (테스트 페이지 인쇄)를 하
시기 바랍니다.
인쇄가 안된다면 프린터 연결 점검을 요청합니다.
프린터와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끄고 새로 시작한 후에도 안되면 운영체제와 프린터를 끄고 다시 시작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공유 프린터를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가 직접 연결된 PC 에서 인쇄를 유도합니다.
직접 연결된 프린터일 경우 다른 PC 에서 인쇄를 유도합니다.
인쇄물의 글씨가 넓게 출력되는 경우
레이져 프린터의 경우
'시작->설정->프린터' 에서 해당 드라이버의 속성(등록정보)에서 인쇄품질(Print Quality) 의 자세히(Detail) 에서 Send TrueType as bitmaps 또는 비트맵 이미지로 다운로드 등을 설정합니다.
그래도 인쇄가 제대로 안되면 메모리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인쇄방식(RenderingMode)를 Vector 가 아닌 Raster 방식으로 변환하고 인쇄 해상도를 600dpi 로 설정하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OS 에 설치된 프로그램중에서 글꼴 및 출력에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을 수가 있습니다.
잉크젯 프린터의 경우
OS 에 설치된 프로그램중에서 글꼴 및 출력에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을 수가 있습니다.
HP Deskjet 프린터는 드라이버에서 설정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프린트 선택창의 인쇄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프린터의 상태가 READY 가 아닌경우
윈도우시작버튼 > 설정 > 프린트(프린트및팩스) 프린트의 상태를 확인하시고 READY 상태가 아닐경우(토너없음, 오프라인등) 해당조치를 취하시고 다시 인쇄를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증명서발급 불가프린트인 경우
해당PC에 발급가능 프린터를 연결하고 인쇄를 시도합니다.
“현재프린터는 인쇄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린터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라는 알림창이 나타나는 경우
프린터가 현재 사용중에 있는경우
프린터의 사용이 끝난후 인쇄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터가 사용중에 있지 않은경우
윈도우시작버튼 > 설정 > 프린트(프린트및팩스) 프린트의 문서를 확인하시고 대기열에 문서가 있다면 취소하신후 인쇄를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