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0월 5일 일요일

미끄럼틀

  어렸을 적 내가 살던 동네 놀이터에는 큰 미끄럼틀이 있었다.

  뭐 내가 꼬마였으니까 커 보였을 수도 있지만.

  지금 생각해도 그건 정말 컸다.

  보통 아파트 놀이터에 있는 미끄럼틀이 2~3미터 쯤 되었다면

  그 미끄럼틀은 그것보다 3~5배는 컸다.

  올라가는 데도 한 참 걸렸고 내려올 때도 그랬다.

  쇠로 만든 건 아니고 전부 돌로 되어 있었는 데.

  2줄이었다. 작은 꼬마들은 한 줄에 2명씩 타고 내려오기도 했다.

  여자애들은 더 신기한 묘기들을 보여 줬는 데.

  둘이 손을 잡고 내려온다거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 무릎 위에 앉는 다거나.

  이상한 요가 자세로 두 명이 내려온다거나.

  아무튼 무지 신기했다;;

  그 때 가장 큰 도전 과제는 계단이 아닌 미끄러운 쪽으로 위로 올라가는 거였다.

  나도 시도를 했었던 거 같은 데. 아마 성공하는 데 몇 달은 걸렸던 것 같다.

  체력과 용기가 필요했던 것 같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