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6월 22일 일요일

자유롭게;; 써두 돼죠..??ㅋㅋ

쭉.. ilashman만 썼길래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씁니다....ㅋㅋ
전 방학해서 대구 왔어요..
울학교가 방학때 연수생들때문에 기숙사를 빨리 비워줘야 해서 종강을 좀 일찍했어요..
저번주에 대구 왔는데 여기 친구들은 다들 시험 친다고 바쁘더라구요..
혼자 뒹굴뒹굴만 해서 일주일동안 심심했어요.T.T

오빠 홈피는 보드엔 글이 자주 올라오는데 갤러리는 너무 무시하는 거 아녜요..?--;;
사진을 다른데 올리시는가.. 서울 간접경험 시켜주셔야죠..ㅋㅋ
암튼,, 서울에서 여름나기.. 멋지게 해내세요..^^
그럼 바이바이..~

댓글 6개:

  1. 현성군이 디카를 바다한테 선물해가꼬..ㅋㅋㅋ

    답글삭제
  2. Hello, friends~~ girl and girl.

    That's right. T.T (My DC is in a sea forever.)

    I have no problem in seoul, because I lived here in the same season last year.

    I think Dae-gu is hotter than Seoul.



    Today, It's rainy season.

    You can go to no where.

    So just do MSN for all-day long. I need more talk with friends.



    @@ Do MSN or talk to me in offline. I need to speak or I'll forget how to do(speak and talk with other people on off-line).

    답글삭제
  3. 바다에겐 이물질이었을텐데.. 안타깝네요..ㅋㅋ

    보안패치 어떻게 하는지 나중에 엠.에.센.에서 알려주세요.. ^^;

    답글삭제
  4. 나같으면 유진한테 선물했을텐데

    답글삭제
  5. 요즘도 S.E.S 활동하냐?

    답글삭제
  6. 유진이 음반냈다는 군...크하하크하하 재홍이 웃겼으..@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