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3월 4일 목요일

커피

회사에서 커피를 공짜로 사주는 사람이 많아서 자주 얻어먹고 있다.
특히 이번주는 매일 2잔씩 얻어먹고 있다.
(한 잔에 3,000~4,000원 정도;;)
사람들과 대화할 기회도 되고 좋은 데 시간을 제법 많이 뺏기는 것 같다.
한 잔 얻어먹으면 왔다갔다 하는 시간 + 수다 떠는 시간 = 30~40분 쯤.
공짜 좋아하다가 시간을 너무 낭비하면 안되니까;
앞으로는 사주는 사람의 돈과 나의 시간을 아끼기 위해 가끔은 안 얻어먹어 줘야겠다.;;

회사 동료(나보다 나이 많은..)분들이 커피 값으로 매일 10만원씩 깨지는 걸 볼때.
언젠가는 내 차례가 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회사원되면 매년 월급이 그렇게 많이 느는 건 아닌데. 씀씀이는 금방 해퍼지나보다.

댓글 2개:

  1. 우리 회사처럼 스타벅스같은데랑 멀찍이 떨어져있는 곳이면 얻어먹어봐야 캔커피고, 크게 쏴봐야 편의점 과자들이야 ㅠ.ㅠ

    답글삭제
  2. 쩝.. 드디어 커피값 뜯기기 시작했다.

    몸조심해야지. 적게 뜯겼는 데도 13,000원이라니.TT

    답글삭제